공유자료

제목 [유용한정보]블로그 포스팅에 사용하는 이미지 사용시 유사이미지 피하는 방법 구분 유용한정보
작성일 2019-09-16 조회수 1927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프로그램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Success4you(석세스포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많은분들이 블로그 포스팅을 할때 이미지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이미지를 사용할때 아무래도 직접찍은 사진보다는 무료사진이나, 인터넷이 돌아다니는 이미지를 사용하게 됩니다.

 

자기가 직접찍은 사진은 당연히 한장밖에 없으니 당연히 원본일 것이니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포스팅을 작석하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매번 사용 할 수가 없으니, 아무래도 무료이미지와 기존에 사용했던 이미지를

다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유사이미지는 이럴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무료이미지의 경우 수많은 사람들이 해당 이미지를 사용하므로 이미 다른사람이 나보다 먼저

해당 이미지를 사용했을 것이라고 가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의 이미지는 말 할것도 없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료이미지나 기존의 이미지를 사용하려면, 유사이미지에 걸리지 않도록 약간의 작업을 해 주어야 합니다.

그작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사이미지에 걸리지 않도록 작업하기]

1. 이미지의 메타정보를 삭제한다.

2. 원본이미지를 왜곡이 심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다양한 변경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로 만든다.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되는 이미지가 유사이미지에 걸리지 않도록 작업을 해주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아래는 위의 설명에 대한 유사이미지에 걸리지 않게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설명을 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